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일상

고급진 초코맛 홈런볼 에어프라이기

by 수다반트 2020. 5. 20.

안녕하세요 수다반트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카페를 가도 요즘은 에어컨 안틀어둔곳은 있기가 힘듯것 같아요 


오늘은 홈런볼을 에어프라이기를 사용하여

고급 과자로 변신 시켜볼게요 ! ㅎ



 




그냥 홈런볼입니다 제가 워낙 좋아하는거라 마트에서 5개 묶음 사다둬도 하루 이틀이면 다 먹어버린답니다 ㅋㅋ





우선 에어프라이기에 종이호일을 먼저 깔아두세요 

종이 호일이 없으면 안깔아도 크게 상관없습니다 

저는 설거지하기 귀찮아서 ..ㅎ 




홈런볼을 에어프라이기에 넣어주세요 






에어프라이 조리시간은 3분 

온도는 180도로 돌려주세요 

3분 이상으로 돌리니 초코가 흘러나오더라구요 

온도도 180도가 딱 적당합니다 

홈런볼을 조리 한다기보다 살짝 데워준다라고 생각해주시면됩니다 


이렇게 돌리시면 겉바속촉한 홈런볼을 만나실수 있습니다 




맛있게되어라 나의 홈런볼아 ~! ㅎ 





3분 180도로 조리한 홈런볼입니다 

겉이 조금은 조리된 티가 나죠 ?


이 에어프라이기 홈런볼의 핵심은 겉모습이아닙니다 

바로 속에 들어있는 초코가 엄청 고급져있습니다 


오늘 저녁 집에서 간단하고 재밌게 홈던볼을 조리해보시는거 어떠세요 ?ㅎ

정말 맛있습니다 ^^


'여행과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욕 여행의 꽃 스냅촬영 후회없는 촬영  (2) 2020.05.18

댓글